군정뉴스

함양군 재창원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작성일
2018-03-28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
116

 함양군 재창원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함양군 재창원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27일 창원 풀만호텔서 100여명 향우 참석, 신임 김동구 회장 취임·함양인 우애 화합 다져

함양군은 27일 오후 6시 30분 창원 풀만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재창원함양군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개최되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강현출 함양군수 권한대행과 임재구 군의회의장을 비롯해 창원향우회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해 고향 함양의 발전과 창원향우회의 건승을 기원하며 덕담을 나눴다. 

 1부 정기총회에 이어 2부 회장 이취임식, 3부 만찬 및 화합의 무대 등으로 나눠 진행되었으며, 이재성 회장이 이임하고 제 23대 김동구 회장이 신임 회장으로 취임했다. 

 이날 취임한 김동구 신임회장은 “고향 함양의 발전하는 모습을 보면서 같은 함양인으로서 뿌듯함을 느끼고 생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더욱 소통하고 화합하는 향우회를 만들어 고향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강현출 함양군수 권한대행은 “창원향우회 향우들이 고향 함양을 생각하며 보내주시는 성원과 협조로 함양이 더욱 발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함양군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협조와 애정을 당부한다.”라고 밝혔다. 

 정기총회는 의식 행사가 마무리된 후 만찬과 화합의 무대를 통해 고향 발전과 향우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며 화합과 우애를 다졌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