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 대봉산휴양밸리 조성사업 관계자 청렴 교육

작성일
2020-02-07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246

함양군 대봉산휴양밸리 간담회

함양군 대봉산휴양밸리 간담회

6일 산삼휴양밸리 사업장 관계자 35여명 청렴교육 및 안전·품질·공정관리 실시  
   
함양군 휴양밸리과(과장 소창호)는 6일 대봉휴양밸리관 4층 회의실에서 산삼휴양밸리 사업장 현장소장 및 담당공무원에게 청렴교육과 공정회의를 실시했다.

 이날 청렴교육에는 기획감사담당관 감사담당이 참석하여 청렴한 함양을 만들기 위해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청렴도 향상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긍정적 효과를 줄 수 있다고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소창호 휴양밸리과장은 인사말에서 2020함양산삼 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추진 중인 각 사업 현장의 안전·품질·공정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상호 협력을 통해 함양군을 대표하는 명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했다.  

 현재 함양군은 2020함양산삼 항노화 엑스포의 제2행사장인 병곡면 광평지구와 원산지구에 산삼 휴양밸리(모노레일) 사업 외 4개 사업을 진행 중이다.

 이에 따라 군은 조속한 준공을 목표로 사업장 내 안전·품질·공정관리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토목·건축·전기 등 분야별로 문제점 및 대책을 마련하여 사업추진에 차질이 없도록 진행함과 동시에 엑스포 개최에도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오늘 청렴교육을 통해 더 청렴한 함양으로 거듭나고, 지속적인 공정관리를 통해 2020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