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군 목화장인 임채장 씨, 따뜻한 겨울나기 목화솜이불 기부

작성일
2020-12-30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406

목화장인 임채장씨 함양읍에 기탁

목화장인 임채장씨 함양읍에 기탁

함양읍 15채·지곡면 10채 등 어려운 가정에 목화솜이불 10채 후원

함양군 목화솜이불 장인 임채장 씨(칠성면업사 대표)가 지난 28일 함양읍사무소와 지곡면사무소를 방문하여 목화솜이불 각 15채와 10채를 기부하였다.

 이번에 기탁한 임채장 대표는 직접 재배한 목화를 사용해 침구류를 만드는 목화솜 이불 장인으로 10여 년이 넘는 기간 동안 직접 재배하고 만든 목화솜이불 기부로 어려운 이웃에게 따듯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

 이외에도 매해 지역학교에 교육용 목화 모종을 기부하는 등 나눔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임채장 대표는 “홀로 사시는 독거노인, 다문화 저소득가정, 한부모가정 등 저소득 가구가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되었다. 코로나19로 모두 힘든 시기에 다들 힘내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정해문 함양읍장은 “복지사각지대에서 도움을 받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 겨울나기에 꼭 필요한 물품을 기탁해주어 감사하고 지역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덜어드리기 위해 읍정에서도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용희 지곡면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힘들고 지친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올해도 잊지 않으시고 도움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기부해주신 이불은 추위에 취약한 노인단독가구 등 꼭 필요한 분들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