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산삼축제위원회 정기총회 개최

작성일
2021-04-27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229

2121함양산삼축제위원회 총회

2121함양산삼축제위원회 총회

27일 축제위원 등 참여 산삼항노화엑스포와 내년 산삼축제 성공 개최를 위해 힘쓸 것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개최를 앞두고 함양산삼축제위원회가 정기총회를 열고 엑스포와 내년 산삼축제의 성공개최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함양산삼축제위원회(위원장 김성기)는 27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서춘수 함양군수를 비롯한 축제위원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열고 위원 선임, 위원회 예산안, 2022년 축제 기간 확정 및 운영규정 일부개정 등의 안건을 심의 의결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김성기 위원장의 연임을 비롯하여 부위원장, 감사, 국장 등 운영위원 33명과 위촉 및 당연직위원 등 총 117명의 축제위원이 구성하였으며, 2022년 함양산삼축제 기간은 2022년 9월 2일부터 11까지 10일간 개최키로 결정하였다.

 축제위원회는 내년 산삼축제의 경우 체계적인 준비를 통해 세계적 엑스포를 개최한 함양을 산삼의 메카로 확실히 각인시키는 것은 물론 핵심 콘텐츠를 개발하고 엑스포 행사 노하우를 계승 발전시켜 나가기로 했다. 

 또한 오는 9월 엑스포 기간 동안 산삼축제 부스를 마련하여 산삼축제를 홍보하고 산삼주 담기, 소망등 달기 등의 체험행사를 통해 엑스포 방문객들에게 내년 개최될 산삼축제의 즐거움을 미리 선보일 예정이다.

 김성기 위원장은 “2년간 산삼축제가 개최되지 못해 아쉽지만 그동안 축제를 개최해온 노하우와 엑스포 경험을 바탕으로 내년 산삼축제를 위해 온 힘을 다하겠다.”라며 “올해 개최되는 엑스포가 코로나로부터 안전하고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최고의 엑스포가 될 수 있도록 축제위원회에서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엑스포와 축제의 성공 개최를 위해 전 군민적 관심과 동참으로 단합된 함양군민의 선진 역량을 대내외에 보여 주어야 할 것”이라며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해 축제위원회에서도 적극 동참을 부탁드리며, 내년 개최될 산삼축제를 위해서도 축제위원회와 행정 그리고 군민 모두가 결집되어 한마음으로 참여해 주실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