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 안의면 바르게살기, 화목상 수상자 상품·상장 전달

작성일
2021-12-10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67

함양 안의면 바르게살기 화목상 수상자 상품·상장 전달

함양 안의면 바르게살기 화목상 수상자 상품·상장 전달

10일 바르게살기 경남도협의회 주최 아름다운 가정상 중 화목상 수상자 안의면 이종은씨 찾아

함양군 안의면 바르게살기운동 위원회(대표 김옥순)는 지난 12월 10일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남도협의회 및 경남신문에서 주최하는 아름다운 가정상 중 화목상을 수상한 안의면 상비마을 거주 이종은(49)씨에게 상장과 상품을 전달하였다.

 이종은 수상자는 다문화 가정으로 안의면에서 유일하게 3대 7명의 가족이 한집에 살고 있는 다복한 가정으로 어른을 존중하고 아랫사람에 대한 배려가 충만하여 화목의 삶을 누리기에 금번 화목상에 선정되어 가정의 소중함과 훈훈함을 주위에 널리 전하고 있다. 

 특히, 경제적으로 여유롭지 않고, 3자녀 건강에 어려움이 있음에도 부모와 조부모가 아이들을 관심과 사랑으로 돌보고, 자녀들 또한 예의가 바르고 조부모와 부모를 잘 따르는 등 따뜻한 가정의 모습을 보여주어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또한 수상자는 현재 안의면 산불감시원으로 수년 째 근무 중으로 항상 성실한 근무를 통해 타의 모범이 되고 있다.    

 김옥순 위원장은 상장 등을 전달하며 “안의면민의 한 사람으로서 이종은 수상자의 화목한 가정이 자랑스럽고, 바르게살기운동 위원회에서 상장과 상품을 전달하게 되어 오히려 영광이다”고 말했다. 
 
 전일옥 안의면장은 “평소 수상자 가정의 화목함을 눈여겨 본 바 화목상 수상이 당연하다.”며 “바르게살기운동 위원회의 상장, 상품 전달에 감사하고, 수상자의 화목한 가정처럼 하나되는 안의면을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