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2012. 7. 5] 함양군, 부군수 권한 대행체제 운영

작성일
2012-07-06
작성자
기획감사실
조회수 :
3099

함양군은 5일 오후 최완식 함양군수의 구속으로 인하여 천성봉 부군수가 군수 권한대행체제로 운영된다.

 함양군은 군수 공백으로 행정공백의 최소화를 위하여 천성봉 부군수 주재로 5일(목) 오후 5시에 전실과소장, 전읍면장이 참석한 가운데 긴급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하여 행정 누수방지와 청렴 공직사회 구현을 다짐했다. 

 천성봉 부군수는 이 자리에서 “군수 권한 대행체제로서 그 동안 추진한 업무에 대하여 차질없이 추진하고, 지리산케이블카 유치, 가축유전자원시험장 유치, 2012년 산삼축제, 서민민생안정, 하절기 방역대책, 재난안전대책 등 추진에 만전을 기할 것”과

 “행정의 공백이 생기기 않도록 전 공무원은 심기일전하여 당면한 현안사항을 차질없이 추진하여 지역발전의 걸림돌이 되지 않도록 전 행정력을 집중할 것”을 당부했다.

 특히, “2013년도 국비예산 확보, 엄정한 공직기강, 피서철 맞이 친절한 함양 만들기, 소외계층 지원 시책 추진, 신속한 민원처리 등 당면한 현안사항 등에 대하여 특별히 관심을 가질 것”을 아울러 간부공무원에게 지시 했다. 

 한편, 군은 2012년 하반기 정기인사를 당초 정기인사 예고대로 실시하여 군정공백을 최소화 하고 조직안정을 위하여 소폭의 인사를 추진 할 계획이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