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진병영 함양군수, 11개 읍·면 이장회의 직접 찾아가 소통

작성일
2024-07-16
작성자
행정과 김찬휘 ( 055-960-4214 )
조회수 :
63

찾아가는 소통의 날

찾아가는 소통의 날

주요 군정 업무 공유 및 각종 현안 사항 청취 등 격의 없는 소통으로 읍·면 살펴

진병영 함양군수는 각 읍·면 이장 회의 때 군정 발전 방안을 논의하고 지역 현안을 청취하기 위해 16일 서상면을 시작으로 ‘찾아가는 소통의 날’을 추진한다.

 16일 첫 방문지인 서상면에서는 최근 집중호우로 인한 마을별 피해 상황을 살피며 최일선에서 주민을 위해 헌신하는 이장들을 격려하였고, 주요 현안과 건의 사항을 청취하고 답변하며 격의 없는 소통을 이어갔다.

 또한, 진 군수는 ‘농기계 임대·배송서비스 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농가소득 창출을 위한 보조사업 활성화 등 지역 농가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이장과 주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하였고, 도시기반시설 구축 및 투자유치 경쟁력 확보 등 앞으로의 군정 방향에 대한 메시지도 전달하였다.

  진병영 군수는 회의를 통해 “행정에서 미처 다 하지 못하는 일들을 도와주시는 이장님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함양군의 도약을 위한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군민들을 위한 군정 운영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찾아가는 소통의 날’은 7월과 8월 두 달간 진행될 예정으로 진병영 함양군수의 군정 철학 중 하나인 ‘소통하는 공정행정’의 실천과 함께 지방소멸 위기 극복을 위한 군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