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군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작성일
2024-02-29
작성자
사회복지과 허영주 ( 055-960-4834 )
조회수 :
125

함양군여성단체회장 이취임식

함양군여성단체회장 이취임식

제26대 김윤임 회장 취임 “지역사회 발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 다짐

함양군여성단체협의회는 2월 29일 함양군청 대회의실에서 ‘제25대·26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진병영 함양군수, 박용운 군의회의장을 비롯해 이춘덕 도의원 등 내외빈을 비롯하여 함양군여성단체협의회 회원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5대 신동순 회장이 이임하고, 제26대 회장으로 김윤임 회장이 취임했다. 

 신동순 이임 회장은 “그동안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각종 봉사활동 및 지역 사회 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신 여성단체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제는 소속 회원으로 돌아가 지역사회 여성들 및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겠다”라고 이임 인사를 전했다.

 김윤임 신임 회장은 “제26대 함양군여성단체협의회장으로 임원진 및 회원님들과 화합하여 함양군의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데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며 우리 지역의 어렵고 소외된 가정에 사랑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진병영 함양군수는 축사를 통해 “함양군의 대표 리더로서 여성의 권익향상과 위상을 높이는 데 앞장서고 있는 여성단체협의회가 앞으로도 우리 이웃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소통과 화합의 연결 통로이자 우리 군 여성들의 대변인으로 해야 할 역할을 충실히 해줄 것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박용운 의장은 축사를 통해 “함양군여성단체협의회는 여성의 권익향상을 위한 활동은 물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사회 봉사활동의 중심이 되어 우리 사회를 밝고 따뜻하게 만들어주고 있다.”라고 전했다.

 함양군여성단체협의회는 각종 축제 및 지역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 밑반찬 만들기, 사랑의 김장나누기 등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