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 백전면 새마을문고, 작은도서관 개소식 개최

작성일
2024-03-20
작성자
백전면 신지연 ( 055-960-8912 )
조회수 :
22

백전 새마을 문고 작은도서관 개소식

백전 새마을 문고 작은도서관 개소식

백전면복지회관 작은도서관에서 주민 누구나 도서 열람 및 대여 가능 

새마을문고함양군지부(회장 김만수)는 지난 16일 백전면복지회관에서 새마을문고 작은도서관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조영화 백전면장, 새마을운동 함양군지회 김종화 지회장, 김만수 새마을문고 회장, 곽희숙 백전면문고 회장을 비롯하여 읍면 문고회장 및 백전면 문고 회원 등 30여 명이 개소를 축하하기 위해 자리를 함께하였다. 
 
 백전면복지회관에 자리한 백전면 새마을문고 작은도서관은 소설, 시집, 비문학 어린이 도서 등 1,200여 권의 서적이 비치되어 있다.

 앞으로 주민들을 대상으로 도서 열람 및 대여 서비스는 물론이고 독서 지도 및 체험 활동 등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김만수 문고회장은 “새마을문고는 언제 어디서나 책을 읽을 수 있는 독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작은도서관을 찾는 많은 주민이 잠시나마 독서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큰 기쁨을 누리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곽희숙 백전면문고회장은 “백전면 새마을문고 작은도서관이 주민 누구나 찾을 수 있는 편안한 쉼터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새마을문고 함양군지부는 매년 작은도서관 운영, 피서지문고, 독서골든벨 개최, 독서경진대회, 길 위의 인문학 등을 실시하여 책을 통해 배움의 즐거움을 알리고 각종 문화활동을 통해 건전한 여가 활동과 성숙한 국민 의식 함양에 기여하고 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