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2012. 12. 21] 함양군업무평가위원회 개최 우수 프랜드(79)시책 확정

작성일
2012-12-21
작성자
기획감사실
조회수 :
886

함양군(군수 권한대행 천성봉)에서는 지난 20일 오후 3시 부군수실에서 함양군업무평가위원회를 개최해 우수시책을 심의 확정했다.

 평가는 기획감사실 주관으로 지난해 초부터 1년간 추진한 프랜드(79) 시책을 기준으로 각 실과소장이 우수 2개 시책 선정, 군민여론 조사에서 6개 시책을 선정하는 등  총 42개 시책을 확정한 후,

 성과지표 평가, 중요도평가, 달성도평가, 만족도평가를 내부평가와 내부평가로 나누어 42명의 평가단평가를 거쳐 최종심의를 실시했다.

 최고 점수는 함양군에서 독자적으로 개발 추진하고 있는 ‘5리운동’과 차순위는 ‘함양 8품 8미’가 선정됐다.

 최고 점수의 5리 운동을 기안한 기획담당은 평가 담당부서로서 시상에서 제외하고, 최우수는 기획감사실 미래전략담당의 ‘농산어촌 개발 신규사업 발굴 응모’, 우수는 건설교통과 건설담당의 ‘주민숙원(건의)사업 해결’, 농업자원과 농기계 담당의 ‘농기계 임대사업소 설치 및 운영’, 장려는 농축산과 축산담당의 ‘가축유전자원시험장 유치’, 행정과 평생교육담당의 ‘학생특기 인성교육으로 미래 인재양성’, 재난관리과 하천담당의 ‘위천생태하천 조성’이 각각 선정되는 영예를 얻었다.

 군 관계자는 “평가 우수시책으로 선정된 6개 시책의 담당주사와 담당자는 군수표창 시상금, 업무 가점이 주어지게 되며, 부진사업은 개선조치하고, 장려사업은 전실과소 및 읍면에 확대 시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