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2013. 6. 10] 함양군, 함양 공동상표브랜드 무학과 손잡다
- 작성일
- 2013-06-11
- 작성자
- 기획감사실
- 조회수 :
- 1065
군은 농산물 개방화 시대에 경쟁력 있는 명품브랜드를 육성하기 위해 함양 공동상표브랜드 ‘물레방아골 함양’을 만들어 군내 우수 농산물에 상표사용과 마케팅 전략을 통해 이미지 제고와 농가, 업체의 소득 증대를 위해 힘쓰고 있다.
이번 공동상표브랜드 사용을 통해 지속적으로 함양군의 농·특산물과 관광함양 홍보를 펼쳐 나갈 계획이다.
또한, 군은 공동상표브랜드가 새겨진 무학의 좋은데이가 전국의 젊은 20·30대층에게 인지도와 선호도가 매우 높아 판매개척에 난항을 겪는 농가와 업체의 농·특산물 판매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동상표브랜드 사용을 통해 ‘물레방아골 함양’이 명품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모든 행정 역량을 집중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무학은 매월 50여 만병에 달하는 소주를 생산하는 업계 2위를 고수하고 있는 주류계 강자로서 마산에 본사를 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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