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임창호 함양군수, 5.9 대선 사전투표 실시

작성일
2017-05-24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
93

임창호 함양군수, 5.9 대선 사전투표 실시

임창호 함양군수, 5.9 대선 사전투표 실시

함양군, 4일 오전 함양읍 행정복지센터 사전투표소…투표참관인 격려, 차질없는 업무당부
   
임창호 함양군수는 제19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일인 4일 오전 함양읍 행정복지센터 2층에 마련된 사전투표소를 찾아 소중한 선거권을 행사했다.

 이날 임 군수는 부인 오미영 씨와 투표소를 찾아 사전투표 절차에 따라 투표 사무종사원으로부터 신분을 확인하고, 투표용지를 받아 기표소에서 기표 후 투표했다.

 투표를 마친 임 군수는 투표참관인을 비롯해 투표사무종사원 등과 인사를 나누며 선거업무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이번 대선 투표가 한 치의 소홀함도 없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함양군 사전투표소는 함양읍 행정복지센터를 비롯해 11개 읍면에 설치되어 있으며, 함양 군민을 포함해 전국 시·군 유권자 누구나 사전신고 없이 4~5일 사전투표소를 찾아 신분증을 제시하면 용지를 받아 투표할 수 있다. 

 이와 관련, 군은 전담반을 구성해 4~5일 투·개표소 현장의 신속한 정보 교류를 통한 법정선거사무 상황 관리 및 각종 사건·사고 등에 대처하고 특이사항 발생시 즉시 보고할 수 있는 ‘사전투표, 투·개표지원 상황실’을 설치‧운영하고 있으며, 대통령선거일인 9일엔 투개표지원 상황실을 운영한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