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군 이장단협의회 유림면 박홍서 지회장 선출

작성일
2018-02-26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
104

26일 오전 10시30분 군청 소회의실에서열린 함양군 이장단협의회 회장 및 총무 등 임원진들이 인사를 하고 있다.

26일 오전 10시30분 군청 소회의실에서열린 함양군 이장단협의회 회장 및 총무 등 임원진들이 인사를 하고 있다.

26일 정기총회, 임원선출·기타논의·군정 협조사항 전달 등

 함양군은 26일 오전 10시30분 군청 소회의실에서 이장단협의회 회장 및 총무 등 2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8년 상반기 함양군이장단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이장단협의회 신임 지회장 및 임원선출과 기타토의, 군정홍보 및 협조사항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임원선출 결과 지회장에 유림면 박홍서 회동마을이장, 부회장에는 함양읍 정병철 두산마을이장과 마천면 여중년 의평마을이장이 각각 선출되었다. 

 박홍서 신임 지회장은 인사말에서“이장단협의회가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 단합된 마음으로 함양군 발전을 위해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기타토의를 통해 한마음행사 등 향후 일정에 대한 논의했으며, 함양군은 인구늘리기 지속적인 협조와 2020 함양산삼항노화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 준비 등 주요 현안문제들에 대해 설명하고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한편, 함양군이장단협의회는 관내 11개 읍·면 이장단 회장 및 총무 등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지역민들의 민의를 대변하고 군정 현안사항에 대해 상호 의견을 교환하는 등 군정 발전을 위해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