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군,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공무원 선거 중립 결의

작성일
2018-03-05
작성자
기획조정실
조회수 :
111

함양군,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공무원 선거 중립 결의

함양군,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공무원 선거 중립 결의

5일 선거중립 결의문 낭독 및 전달식…선거 관여행위 방지·깨끗한 선거문화 구현 다짐 

함양군 공무원들이 오는 6월 13일 실시되는‘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의 엄정한 선거중립과 선거관련 규정을 준수할 것을 다짐했다. 

 함양군은 5일 오전 9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실과소 공무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공무원의 선거중립 결의문 낭독 및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결의문 낭독은 안성호 주무관이 직원 대표로 나서 △직무 관련 부당한 영향력 행사 및 선거에 영향을 미치는 행위 않기 △특정 정당·후보 홍보 및 기획 관여 않기 △인터넷·SNS 이용 선거운동 관여 않기 △공직선거법 시기별 제한·금지 규정 철저 준수로 선거개입 의혹 사전 차단 등 이번 선거에서 공직자로서의 엄정중립 의지를 담은 선거중립 결의문을 낭독했다. 

 이어 낭독된 결의문을 강현출 부군수에게 전달하고, 공무원의 선거관여행위 방지 및 깨끗한 선거문화 구현의지를 다졌다. 

 강현출 부군수는 “공무원으로서 엄정한 선거 중립은 물론 군민에 대한 봉사자로서 우리군의 도약과 성숙한 동네 민주주의 정착의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우리 공무원 스스로가 공명선거 추진에 앞장서서 이번 지방선거를 성공적으로 끝마칠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