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읍사무소 따뜻한 손길 끊임없이 이어져

작성일
2020-12-31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369

함양읍사무소 따뜻한 손길 끊임없이 이어져

함양읍사무소 따뜻한 손길 끊임없이 이어져

함양어린이집·㈜도영건설·(주)보문건설·더벤티·명랑핫도그 등 온정의 손길 전해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모금 ‘희망2021 나눔 캠페인’이 진행되는 가운데 함양읍사무소에 따뜻한 기부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함양읍사무소에 따르면 30일 함양어린이집(원장 이현숙) 직원일동, ㈜도영건설(대표 이도훈), (주)보문건설(대표 조용기), 더벤티·명랑핫도그(대표 곽은주)에서 찾아와 각 50만원 씩 온정의 손길을 전하였다. 

 함양어린이집 이현숙 원장은 “직원들이 조금씩 마음을 모았다. 소외된 아이들에게 전달되어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보호받지 못한 아이들이 없는 사회가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도영건설과 (주)보문건설 대표는 함께 읍사무소를 방문하여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이렇게 도울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많은 분들이 동참하셔서 행복한 기분을 함께 느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함양읍에서 더벤티와 명랑핫도그를 운영하고 있는 곽은주 대표는 “함양군민들의 도움으로 우리도 장사하고 살아가는데 보답하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올 겨울 잘 이겨내도록 모두 힘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정해문 함양읍장은“코로나19로 가장 타격을 많이 받았을 분들이 먼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나서주셔서 감사하다. 연말연시 성금을 통해 관내 저소득가구가 따뜻한 새해를 맞이할 것 같다. 도움 주신만큼 읍정에서도 주민들에게 힘이 되도록 업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