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군, 5개월 만에 소통 재개, 4월 열린군수실 운영

작성일
2021-04-14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158

4월 열린군수실

4월 열린군수실

코로나19로 멈추었던 대면소통 활성화를 위해 운영 재개
 
함양군은 4월 14일 코로나 19로 인해 미운영중이던 대면 소통 창구 ‘열린군수실’을 5개월 만에 재운영 하였다.

 열린 군수실에서는 접수된 다양한 고충민원과 건의사항에 대해 군민들과 서춘수 군수, 관련 부서 담당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2시간가량 해결방안을 강구하였다.
 이날 개최된 열린군수실에서는 군유지 수해 복구 정비, 농로 이용 문제 등 다양한 주민의견과 고충이 제시되었다. 그간 4·7 보궐선거와 코로나 19 전국적 확산으로 개최하지 못하여 이번 열린군수실에서는 더욱 열띤 논의가 이루어졌다.

 서춘수 군수는 “군민 모두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라 이럴 때일수록 더욱더 귀 기울여 군민 목소리를 청취하여 나갈 것”이라며, “대면 소통을 포기할 수 없어, 방역수칙 준수 하에 안전하게 열린군수실 운영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상담을 통해 제기된 요구 및 건의사항은 담당부서가 현장실사 후 현황과 문제점을 파악한 뒤 충분히 검토하여 처리 가능한 부분은 후속조치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5월 열린군수실은 함양군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4월 23일부터 5월 7일까지 15일간 군 홈페이지, 전화, 또는 방문 접수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함양군 기획감사담당관 기획담당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