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서춘수 함양군수,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함양 만들기 당부

작성일
2021-06-22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97

서춘수 군수 주재 간부회의(6.21)

서춘수 군수 주재 간부회의(6.21)

21일 간부회의서 안전사고 예방 철저한 사전 점검·군민 눈높이 맞는 행정 자세 강조

서춘수 함양군수가 간부회의에서 최근 전국적으로 대형 안전사고 발생과 관련하여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함양을 만들기 위해 철저한 사전점검으로 안전사고 예방에 총력을 다 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함양군은 6월 21일 오전 서춘수 군수 주재로 간부회의를 개최하고 각 부서별 추진할 중요 현안사업에 대해 보고하고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한 각 부서의 협조를 이끌어 냈다. 

 이날 서춘수 군수는 “최근 쿠팡 물류센터 화재, 광주 철거건물 붕괴사고 등 대형 안전사고들이 연이어 발생하고 있다.”라며 “각종 인허가, 휴양밸리 등 기간제 근로자 안전교육, 사업장 수시점검 등 철저한 선제적 점검을 통해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또한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폭염과 폭우 등 기상이변으로 인한 자연재해에 선제적 대응함으로써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라고 강조했다. 

 이 외에도 서 군수는  상급 부서 평가 대응, 재정 신속집행, 국도비 예산확보, 청렴도 향상, 인구늘리기, 미래 신성장동력 발굴,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준비 등 당면 현안업무 추진에도 철저를 기해줄 것을 요청했다.

 서춘수 군수는 “각종 사업 추진 시 행정편의보다는 군민의 입장에서 군민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방향으로 고민하는 업무 추진 자세가 필요하다”라고 당부하고 “무엇보다 이제 80여일 앞으로 다가온 엑스포는 군민 모두의 동참 속에 군민 모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향을 설정하여 추진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