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뉴스

함양 휴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베이커리 카페 ‘할량’ 업무협약

작성일
2023-07-10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조회수 :
172

함양 휴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베이커리 카페 ‘할량’ 업무협약

함양 휴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베이커리 카페 ‘할량’ 업무협약

매주 저소득 10가구에 건강한 빵 지원

함양군 휴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유수상,정환창)와 베이커리 카페 ‘할량’이 7월 6일 매주 저소득층 10가구를 위한 건강한 빵을 지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휴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인 유수상 휴천면장, 정환창 민간위원장과 ‘할량’은 협약서에 서명·교환하고, 지역 내 저소득계층의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협력하기로 하였다.

 ‘할량’ 대표는 “몇 년전부터 함양군 관내 복지시설에는 이미 빵 기부를 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휴천면 저소득계층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할량’에서 만든 모든 빵은 오랜시간 숙성한 천년발효빵으로 맛도 좋고 속이 편안해 어르신들에게도 호응이 좋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좋은 일에 지속해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유수상 휴천면장은 “제과점이 없는 휴천면 저소득층 가구에 매주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드실 수 있는 기회를 주신 ‘할량’대표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사람의 건강을 생각하는 꺾이지 않는 고집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만드시고 사업도 번창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약을 통해 휴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천된 저소득층 10가구에 대해 매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면사무소 복지담당이 직접 가구별 배달할 예정이다.

담당
기획감사담당관 홍보미디어담당 (☎ 055-960-4040)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의견